자주하는 문의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문의

FAQ의 답변이 부족하시다면, 미티비 1:1 문의를 해주세요.

사이트이용
상담신청을 했는데, 연락이 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 상담 신청 후 12시간 이내 연락이 오지 않을 경우, 미티비 고객센터에서 해당 미용학원과 연락 후 고객님께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사이트이용
미티비는 미용학원이 아닌가요?

답변 : 미티비는 미용학원이 아닌, 고객과 미용학원을 연결해주는 미용학원 매칭 플랫폼입니다.

사이트이용
미용학원의 상담건수는 실제 상담건수인가요?

답변 : 목록에 보이는 미용학원의 상담건수는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상담건수입니다.

사이트이용
등록된 미용학원의 숫자 등이 변동이 있는데 왜 그런 거죠?

답변 : 미티비에 등록된 미용학원의 숫자는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수시로 학원 유무를 확인하기 때문에 폐업 및 기타 사유로 운영을 하지 않는 곳은 삭제 처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이트이용
미용학원의 순서는 어떤 기준으로 나오는 건가요?

답변 : 미티비에 보여지는 미용학원의 순서는 한 주간의 주간 조회수, 주간 문의수, 누적 조회수, 누적 문의수, 매칭 건수, 상담평가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주 새롭게 갱신됩니다.

사이트이용
문의를 남기면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나요?

답변 :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선택하신 학원에게 상담을 위한 정보제공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핸드폰 번호는 안심번호로 연결되어 120시간 동안만 유효하므로 안심하고 상담문의를 남겨주세요!

안심번호란?
050 번호로 시작되는 가상번호입니다. 문의를 남긴 시점부터 120시간 동안만 연결이 유지되며 120시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연결이 해제되어 실제 고객님의 핸드폰 번호는 유출되지 않습니다.

1:1 문의 작성